삼성 물산
  • Tweet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3월 채용 시즌을 맞아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12일 서울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에서는 C&T 리크루팅 카페가 개최됐습니다. 이날 현장에는 캠퍼스 리쿠르팅과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을 통해 초청된 대학생 200명, 삼성물산 건설부문 임직워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펼쳐졌는데요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취업준비생들에게 건설업에 대한 이해도를 돕고, 우수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C&T 리쿠르팅 카페를 개최해왔습니다.


C&T 리쿠르팅 카페는 회사소개, 질의응답 등 단체 행사 개념에 맞추어진 진행된 일반 채용설명회와 달리, 실제 근무하는 직원들과 대화형식으로 진행되어 입사지원 및 업무에 대한 이해를 돕습니다.


이날 참가한 취업준비생들은 전공별 직종에 맞춰 곳곳에 배치된 삼성물산 건설부문 임직원들을 찾아 회사의 직무 및 복리후생, 사내 교육과 채용 전형 등을 주제로 다양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또 이날 오후에는 입사 1년차 신입사원들이 자신의 회사생활 이야기와 입사경험담을 TED와 같은 발표 강연 형식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대학생 윤영주 씨는 "건설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담당자들이 직접 설명해주셔서 믿음과 친근감이 생겼다"며 "앞으로 진로 설계와 입사 후 비전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3월 11일부터 2015년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위한 지원서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신입시원 및 인턴 선발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원은 오는 3월 20일 오후 5시까지 삼성물그룹 홈페이지 '인재와 채용' 코너를 통해 가능(바로가기)합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삼성물산건설부문

댓글을 달아 주세요